고객지원

자연을 사랑하는 친환경 기업, 하연네트웍스

막히는 하수관을 뻥 뚫어주는 호텔·백화점 및 집합건물 전용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3-12 15:35
조회
59

하연네트웍스는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면 하수관이 뚫리는 백화점 전용 RFID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연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가 발생되는 주방에서 즉시 처리가 가능해 악취 없는 주방환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매월 고정적으로 발생하는 전기비용이 1만~5만원 수준으로 가동으로 인한 추가비용 발생이 적다.

또한 음식물감량기, 음식물분쇄기, 미생물발효건조, 가열건조 방식과는 달리 부산물을 퇴비로 바로사용이 가능해 별도의 음식물쓰레기통이나 2차 부산물처리비용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하연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하연네트웍스의 RFID방식의 처리기는 백화점, 호텔, 집합건물 전용으로 각 입점 업체들이 매일 배출하는 음식쓰레기량을 기록, 저장하여 매월 처리비용을 합산 정산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었다”며, “이곳에서 배출된 음식쓰레기는 미생물에 의해 발효 분해되어 하수관이나 그리스트랩, 집수정 등에 유지방 및 스러지가 쌓여서 막히지 않도록 배수 처리하는 노하우와 특허 기술이 적용된 시스템으로 인하여 하수관이 막히지 않도록 개선해 주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